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갑자기 들어왔는데 전부 원활이어서

하이아칸 motion‥ 2012-02-08 22:36 467
motion‥님의 작성글 1 신고

드디어 운영자가 매크로를 다 잡았구나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타이밍 좋게 들어온것뿐이었다니..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8
    덕분에 셀바6에서 편하게 놀앗수다.. 메테오도 적고.. 매크로는 못본듯..? 그래도 머 매크로 만난 신규유저들은 접는 사람 수두룩할거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