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드디어 운영자가 매크로를 다 잡았구나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타이밍 좋게 들어온것뿐이었다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덕분에 셀바6에서 편하게 놀앗수다.. 메테오도 적고.. 매크로는 못본듯..? 그래도 머 매크로 만난 신규유저들은 접는 사람 수두룩할거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