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진 기술부족인가.....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08 13:39 402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와 진짜 또 팅겼나부네

들어가도 서버렉걸리겠지 하고 아침에 띵가띵가 놀면서 늦게 들어왔는데 역시 또 팅겼나보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