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진분들은 뭐하시나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8 13:47 445
투척투척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아무리 전**는 아니라지만

지금까지 이용해주는 유저들한테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운영진분들이 너무 안일한 생각을 갖고있네요.

서버관리를 못해서 사람들이 어제부터 계속 팅기는데

그냥 점검공지 때리고 밑에 한줄로 복사해서 붙여넣기한것마냥

매일 같은 문장에.

타서버와 다르게 하이아칸서버만 계속 팅기는데

적어도 1시간동안 점검을 하면 1시간동안 뭔가 경치2배라던지

보상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뭐 이런글 써봤자 운영자는 읽지도 않겠지만

그랑에이지는 유저랑 게임에서 대화도 하고

게시판으로 글쓰면 답글도 달아주는데

테일즈위버는 진짜 추억때문에 하는데

운영은 개판이에요.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일연스
    2012.02.08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