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와~~~~~~~~
아이 씐나
막군이 상향되는구나....
이제 조금은 막레긔에서 벗어나나?
어제에 이어서 자꾸 팅겨서 악댓쓸라고 공지사항 봣더니
막군이 상향된다네~~~~아이 씐나~~
영자님들 쏴랑해요~~~
나 아는 인맥들~~~
댓글달아주엉~~~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개꼬두2012.02.08근데 왜 막군만 해주는거지 이해가 안가네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2.08마검스킬을 더늘릴생각을해야지.....-.-;ㅋㅋㅋㅋ -
하이아칸 초록총2012.02.08머야 내 날개가 왜 테날로 되잇어!!! -_-+빠직!! -
하이아칸 만능총잡이♂2012.02.08테썹업뎃일뿐이고, 실피드가 마검스킬이될 뿐이고................ -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2012.02.08공격력 상향이 안되서 GG 적중검 덕에 스탯은 더 좋게 뽑것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