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렘므에서 사람없어서 넘어왔는데 놀란게
사람숫자 많아서 좋아 얼마나좋아! 아니근데
매크로가 판을치고다니고 아 .. 그래 매크로 못막는다쳐
아니 캐시 아이템 만들생각하지말고 좀 서버좀 고쳐봐
서버에 채널까지 만들어보던가 자기 손에 쥘돈생각만 하니까 서버가 이다꾸아냐
스킬 늦게나가고 잠깐잠깐 멈추는거 이해하면서 게임해주니까
아예 욕먹게 생겼고만 장난하나 진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REQUIEM』2012.02.07오늘한번 전화에서 불나도 정신못차리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