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니--

하이아칸 단각성 2012-02-07 16:35 409
단각성님의 작성글 1 신고

렘므에서 사람없어서 넘어왔는데 놀란게

사람숫자 많아서 좋아 얼마나좋아! 아니근데

매크로가 판을치고다니고 아 .. 그래 매크로 못막는다쳐

아니 캐시 아이템 만들생각하지말고 좀 서버좀 고쳐봐

서버에 채널까지 만들어보던가  자기 손에 쥘돈생각만 하니까 서버가 이다꾸아냐

스킬 늦게나가고 잠깐잠깐 멈추는거 이해하면서 게임해주니까

아예 욕먹게 생겼고만 장난하나 진짜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REQUIEM』
    2012.02.07
    오늘한번 전화에서 불나도 정신못차리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