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병맛들아 서버안되면 무슨 조치를 취해라 시박아

하이아칸 혈혈 2012-02-07 16:37 441
혈혈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슨 캐색들이 겜은** 끈기게 해놓고

 

이제 튕기기까지 하는대 **것들이 공지하나없냐

 

니내지금 일안하고 어디쳐가있는거냐?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REQUIEM』
    2012.02.07
    다같이 와우하나?
  • 이스핀
    하이아칸 엔츠」
    2012.02.07
    어디 모여서 고스톱치는중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