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와 주말야간튕김 만 2번에 이젠 주중낮에 튕김이라니... 이거 서버가 이렇게 불안정할줄이야. 아나이스 출현예정때문에 트래픽이 는 건지 아니면 짱깨매크로때문인진몰라도 돈슨 분발해라... 카트라이더만 개발하지말고 소수마니아층만이용하는 게임이라도. 관리는 동등하게 자주 해야하는거아니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0biIivion』2012.02.072주에 3번이라뇨 가당치도 않습니다 10번이상입니다 주로 새벽에 팅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