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무한 걷기 보기 싫어서 껏다가

하이아칸 박곰돌 2012-02-07 16:31 533
박곰돌님의 작성글 1 신고

혹시나 해서 GAME START 

게임시작하기

눌렀더니

클라이언트가 이미 실행중입니다??

이건 뭥ㅁ..

껐어 껐다구 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7
    나도그래서 로그오프하고 다시켯는데 뭐 그대로 현접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