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나 해서 GAME START
게임시작하기
눌렀더니
클라이언트가 이미 실행중입니다??
이건 뭥ㅁ..
껐어 껐다구 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2.07나도그래서 로그오프하고 다시켯는데 뭐 그대로 현접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