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렉 장난 아니잖아!!!!!!!!!!!!!
유저 이정도 몰리니깐 테일즈 시스템 머리통으론????카바가 안되나봅니다??
케릭좀 들어가자니깐~"접속중인케릭임돠" 라고 떠서 빠꾸 당하고....머꼬이게.....
목요일은..기본적으로 점검하는거고 지금당장 1시간 이든 2시간이든 점검좀 해란 말입니다~!
주말도 아니고..평일인데 양손 놓고 하품하고계시진 않겠죠????
빨리~빨리~잡렉좀 잡아 달라구여!!!!!
- 전체 댓글 :
- 0
서버렉 장난 아니잖아!!!!!!!!!!!!!
유저 이정도 몰리니깐 테일즈 시스템 머리통으론????카바가 안되나봅니다??
케릭좀 들어가자니깐~"접속중인케릭임돠" 라고 떠서 빠꾸 당하고....머꼬이게.....
목요일은..기본적으로 점검하는거고 지금당장 1시간 이든 2시간이든 점검좀 해란 말입니다~!
주말도 아니고..평일인데 양손 놓고 하품하고계시진 않겠죠????
빨리~빨리~잡렉좀 잡아 달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