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당좡!?!??서버 점검하지 못할까!??!?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2-02-07 16:30 399
찔리볼텨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렉 장난 아니잖아!!!!!!!!!!!!!

유저 이정도 몰리니깐 테일즈 시스템 머리통으론????카바가 안되나봅니다??

 

케릭좀 들어가자니깐~"접속중인케릭임돠" 라고 떠서 빠꾸 당하고....머꼬이게.....

 

목요일은..기본적으로 점검하는거고 지금당장 1시간 이든 2시간이든 점검좀 해란 말입니다~!

 

주말도 아니고..평일인데 양손 놓고 하품하고계시진 않겠죠????

 

빨리~빨리~잡렉좀 잡아 달라구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