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좀어떻게해라제발...

하이아칸 dho 2012-02-07 16:23 388
dho님의 작성글 1 신고

씨1발이젠 필드별로 부분부분 렉이걸린다 ...

 

나참 ㅡㅡ

 

데린서 사냥하시던분 다팅겼쬬?: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월류화
    2012.02.07
    날빜에서 짱박혀있던 사람도 튕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