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 튕긴 캐릭만 접속이 안되는건가요?

하이아칸 월류화 2012-02-07 16:21 394
월류화님의 작성글 1 신고

자꾸 현재 접속중이라는데

재부팅해도 안되네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2.02.07
    저랑..같은 증상 몇분계시는뜻...저도 그렇네요ㅜㅜ넥슨...머하는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