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참에 딴섭옮겨볼까 하는데

하이아칸 흑색왜성 2012-02-07 16:23 409
흑색왜성님의 작성글 0 신고

딴섭은 이런 렉 현상같은건 없다ㅔ고 하더라고요

 

근데 유저들 숫자는 뭐 불편하지 않을 정도는 되나요?악의있어서이러는게아니라ㅠ.ㅠ정말로심각히서버옮겨볼까고민중이라물어보는거에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