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섭은 이런 렉 현상같은건 없다ㅔ고 하더라고요
근데 유저들 숫자는 뭐 불편하지 않을 정도는 되나요?악의있어서이러는게아니라ㅠ.ㅠ정말로심각히서버옮겨볼까고민중이라물어보는거에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