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들어가볼려고햇는데 월드게시판보니 상황이 안되는상황인듯 ㅋ
올 ㅋ
우리 이제 매주 경험치2배 이벤트하는거임?ㅋ
어차피 맨날 서버렉쩌니까 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월류화2012.02.07경치 2배 이벤트를 해도 접속을 할수있어야...
1
들어가볼려고햇는데 월드게시판보니 상황이 안되는상황인듯 ㅋ
올 ㅋ
우리 이제 매주 경험치2배 이벤트하는거임?ㅋ
어차피 맨날 서버렉쩌니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