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또안대요?

하이아칸 따앙챈 2012-02-07 16:21 409
따앙챈님의 작성글 1 신고

들어가볼려고햇는데 월드게시판보니 상황이 안되는상황인듯 ㅋ

올 ㅋ

우리 이제 매주 경험치2배 이벤트하는거임?ㅋ

어차피 맨날 서버렉쩌니까 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월류화
    2012.02.07
    경치 2배 이벤트를 해도 접속을 할수있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