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무슨....
스킬을 쓰면 2초후에 반응함.
이동눌러도 가질않음.
망했음.
렉 불만글이 쏟아지는데 영자는 그저 외면.
이 글을 보는 신규, or 복귀유저가 퍽이나 오고싶겠다 임마.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PLUTO〃2012.02.06아나이스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우고 접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