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망했네. 글러먹었음. 렉

하이아칸 PLUTO〃 2012-02-06 22:35 522
PLUTO〃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나 무슨....

 

스킬을 쓰면 2초후에 반응함.

이동눌러도 가질않음.

 

망했음.

렉 불만글이 쏟아지는데 영자는 그저 외면.

 

이 글을 보는 신규, or 복귀유저가 퍽이나 오고싶겠다 임마.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2.02.06
    아나이스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우고 접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