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밤되면 서버렉이걸리냐..
영자야 밤에 그만 **짓하고 밤에도 서버관리좀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2.02.07밤12시되면 셧다운 때문에 매크로들 대부분 사라짐
1
왜 밤되면 서버렉이걸리냐..
영자야 밤에 그만 **짓하고 밤에도 서버관리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