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 밤되면

하이아칸 carid、死 2012-02-06 22:19 540
carid、死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밤되면 서버렉이걸리냐..

영자야 밤에 그만 **짓하고 밤에도 서버관리좀해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7
    밤12시되면 셧다운 때문에 매크로들 대부분 사라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