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나 넥슨이 시스템쪽이 아니라 마케팅이나 캐쉬아이템에 눈을 돌리고있으면
일주일마다 메태기 업뎃도 못하는지..
그 비싼 프로그래머들 한테 월급주면서 캐쉬아이템이나 만들게 하고있으니
매크로 못잡는거다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2.02.07넥슨도 엄청 노력 안하는듯 요즘 아나이스에 몰두하고 있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