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일주일마다 매테기 업뎃하는게 그렇게나 힘든가?

하이아칸 달찬아이 2012-02-06 22:59 421
달찬아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얼마나 넥슨이 시스템쪽이 아니라 마케팅이나 캐쉬아이템에 눈을 돌리고있으면

일주일마다 메태기 업뎃도 못하는지..

그 비싼 프로그래머들 한테 월급주면서 캐쉬아이템이나 만들게 하고있으니

매크로 못잡는거다 ㅡㅡ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7
    넥슨도 엄청 노력 안하는듯 요즘 아나이스에 몰두하고 있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