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렉때문에 사냥을못하겠네요 ..

하이아칸 rEvoLutioN˘ 2012-02-06 22:16 427
rEvoLutioN˘님의 작성글 0 신고

참..

 

사람없는 오전에 하라는건지...

일도 수업도 밤에 하라는건지 ㅎㅎ 에휴.. 일하고 와서 그나마 이거 조금하는 낙인데 렉때문에

그것도 못하겠네요.. 접어야하나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