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사람없는 오전에 하라는건지...
일도 수업도 밤에 하라는건지 ㅎㅎ 에휴.. 일하고 와서 그나마 이거 조금하는 낙인데 렉때문에
그것도 못하겠네요.. 접어야하나 ㅎㅎ..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