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5찔上나쉴/e홍날/e홍슈/빙슈 시세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케찹맛있어 2012-02-06 18:54 548
케찹맛있어님의 작성글 1 신고

1년동안 접었다가 다시하니깐 시세ㄱ기억이 전혀 안나네용ㅇ;

나쉴도 일주일동안 찾다가 겨우 2베기 있는것 봤네요ㅜ흐

위에꺼 시세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7
    이홍슈 2장2천~3천 이홍날 400 빙슈최상 1장1천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