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짱깨 ** 많은데 ㅋ
어차피 중국에서 하는유저도 얼마없는데 걍 차단해버려 ㅅ1발
한국애들은 영구삭제 시키고 계정 통체로 ㅇ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파랑머리지에2012.02.07중국에 이미 한국업체들이 진출해있어서 중국쪽에서도 한국ip를 사용해가지구 의미가 없는상황입니다 -
네냐플 오겡끼데쓰까2012.02.07중국에서는 넥슨홈페이지 자체가 안들어가짐 - - 한국 아이피 사용해서 들어오는거 -
네냐플 불확정성의원리2012.02.06한국으로 우회해서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국에서 하는 사람임에 틀림없지만 아이피는 한국으로 찍히죠. 극단적인 경우에는 아예 작업장을 한국에 놓고 하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