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중국아이피 왜 차단 안하는거?

하이아칸 착하다 2012-02-06 13:25 505
착하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짱깨 ** 많은데 ㅋ

어차피 중국에서 하는유저도 얼마없는데 걍 차단해버려 ㅅ1발

한국애들은 영구삭제 시키고 계정 통체로 ㅇ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파랑머리지에
    2012.02.07
    중국에 이미 한국업체들이 진출해있어서 중국쪽에서도 한국ip를 사용해가지구 의미가 없는상황입니다
  • 이자크
    네냐플 오겡끼데쓰까
    2012.02.07
    중국에서는 넥슨홈페이지 자체가 안들어가짐 - - 한국 아이피 사용해서 들어오는거
  • 이자크
    네냐플 불확정성의원리
    2012.02.06
    한국으로 우회해서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국에서 하는 사람임에 틀림없지만 아이피는 한국으로 찍히죠. 극단적인 경우에는 아예 작업장을 한국에 놓고 하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