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렉좀 어찌 해주세요~!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2-06 00:16 505
밀레오네님의 작성글 2 신고

미치겠음 오늘 우마왕 잡는데 렉걸려서 육포200개정도에 대략 잡는데 50분 걸린듯 ㅠ

평소 안걸리면 20-30분이면 처리 가능한데 오늘 렉 절정이었어요.

진짜 오늘은 하다하다 글 올리고 갑니다 ㅇㅂㅇ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06
    진짜 ㅋㅋ서버이벤 이동있으면 옮길꺼야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2.06
    그냥 서버옮겨 !! 사람없는데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