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미치겠음 오늘 우마왕 잡는데 렉걸려서 육포200개정도에 대략 잡는데 50분 걸린듯 ㅠ
평소 안걸리면 20-30분이면 처리 가능한데 오늘 렉 절정이었어요.
진짜 오늘은 하다하다 글 올리고 갑니다 ㅇㅂㅇ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06진짜 ㅋㅋ서버이벤 이동있으면 옮길꺼야 ㅋㅋ -
하이아칸 제파르도그2012.02.06그냥 서버옮겨 !! 사람없는데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