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뭐장난질하는것도아니고..
주말내내 서버렉때문에 제대로 하지도 못했건만..
서버장애주력시간인 토요일8~12시라.. 하아아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June。2012.02.07아니 4시간 그렇게 정해노면 유저들 몰려서 또 장난아니겠네요?? 4시간동안 제대로된 사냥은 가능한건가요? -
네냐플 그대에게안녕을2012.02.06아나이스 나올 징조인가보다 -
하이아칸 나노‥2012.02.06뻔하죠 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