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서버장애보상 경우 4시간2배??

하이아칸 남자1호♂ 2012-02-06 18:23 517
남자1호♂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건뭐장난질하는것도아니고.. 
주말내내 서버렉때문에 제대로 하지도 못했건만.. 
서버장애주력시간인 토요일8~12시라.. 하아아아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June。
    2012.02.07
    아니 4시간 그렇게 정해노면 유저들 몰려서 또 장난아니겠네요?? 4시간동안 제대로된 사냥은 가능한건가요?
  • 란지에
    네냐플 그대에게안녕을
    2012.02.06
    아나이스 나올 징조인가보다
  • 란지에
    하이아칸 나노‥
    2012.02.06
    뻔하죠 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