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고있나..
나지금일어남............................
근데오자마자셧다운제로 강퇴당해써.................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은디귀요미2012.02.02헐 11시까지점검이래 ㅡㅡ;;? -
하이아칸 멸공의횃불2012.02.02먼 셧다운제여 ㅡㅡ 수박엿이다 수박엿ㅋㅋㅋㅋ 근데 니 어찌냐 이제 일어났는데 6시부터 11시까지 점검ㅋ_ㅋ -
하이아칸 은디귀요미2012.02.02ㅋㅋㅋㅋㅋㅋㅋㅋ아...빡쵸........ -
하이아칸 멸공의횃불2012.02.02야 나도 셧다운제로 팅김 ㅠㅠ.... 36살인데! -
하이아칸 멸공의횃불2012.02.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버가 이상하당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