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템만 만들지말고 팅기는것좀 고쳐줘요 ㅡㅡ;
게임할때마다 스트레스 장난아닌데 ....
내경험치 훈장 어떻게할꺼임 ㅠㅠㅠㅠ
난 서민이라고 !!!!!!!!!!!!!!!!!!!!1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지팬더2012.02.02ㅠㅠㅠ계속팅겨진짜 또팅겨 -
하이아칸 은디귀요미2012.02.02맞아.... 요즘맨날팅겨 게임이 ㅜㅜ -
네냐플 showbu!2012.02.02저도팅김 ㅠㅠ 계속 현재접속중입니다 만뜨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