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니 영자님 ...

하이아칸 Raican』 2012-02-02 05:17 420
Raican』님의 작성글 3 신고

캐쉬템만 만들지말고 팅기는것좀 고쳐줘요 ㅡㅡ;

 

게임할때마다 스트레스 장난아닌데 ....

 

내경험치 훈장 어떻게할꺼임 ㅠㅠㅠㅠ

 

난 서민이라고 !!!!!!!!!!!!!!!!!!!!1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2
    ㅠㅠㅠ계속팅겨진짜 또팅겨
  • 시벨린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02
    맞아.... 요즘맨날팅겨 게임이 ㅜ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showbu!
    2012.02.02
    저도팅김 ㅠㅠ 계속 현재접속중입니다 만뜨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