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니 셧다운제라니요 ㅡ.ㅡ;

하이아칸 Raican』 2012-02-02 05:13 640
Raican』님의 작성글 10 신고

24살 건장한 청년한테 셧다운제라서 접이안됀다니 !!! 이건 뭐 장난...?

 

전체 댓글 :
10
  • 루시안
    하이아칸 혈액순환
    2012.02.02
    나도!!나도성인이라고!!
  • 시벨린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02
    멸공님아 저 지금일어남.......
  • 나야트레이
    네냐플 showbu!
    2012.02.02
    이시간에 패치???
  • 나야트레이
    네냐플 showbu!
    2012.02.02
    머야.........왜팅기지
  • 막시민
    하이아칸 Raican』
    2012.02.02
    아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치하면 내 알바어떻게 버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아미블루
    2012.02.02
    사냥중이었는대..ㅠㅠㅠ 죽었겟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정들어
    2012.02.02
    ㅠ..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2
    2시 54분에도 팅기더니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2
    아오.. 5:14분또팅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멸공의횃불
    2012.02.02
    ㅋ_ㅋ 저도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