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주사위이벤 상품권 받으신분? ...

하이아칸 햇님반달님반 2012-02-01 00:01 518
햇님반달님반님의 작성글 2 신고

혹시 받으신분 게신지요

 

핀번호 지급이라는데

 

현물경품 수령 동의안했다고 핀번호도 지급안된다그러진않것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제주감귤∥
    2012.02.01
    아직 전혀 소식도 없음
  • 이자크
    네냐플 꽃드레김
    2012.02.01
    아직 소식이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