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나야트레이 에피2 챕터6 질문있습니다!!

하이아칸 류의무한도전 2012-02-01 02:22 382
류의무한도전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챕터5까지 전부다 완료를 했습니다 ㅠ

그런데 문제가..

챕터6가 시작이 안되요 ㅠ

블루코럴로 가면 자동적으로 된다고 하는데..

블루코럴에 이벤트존이 있나 찾아봐도 어디있는지 알수가 없구요 ㅠ

빨리 챕6하고 싶은데 이거 답답해 죽겠습니다 ㅠ

나야트레이 챕터6 어디서 시작하는지 아니면 문제점이 뭔지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꼭좀 알려주세요 ㅠ

실버스컬 예선전까지 하고 챕터 완료까지 확인다했는데 ㅠ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류의무한도전
    2012.02.01
    감사합니다^^ 이제야 시작하네요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01
    그건 엔리코한테 가서 보상(초파리)를 받고 다시 블루코럴로 가셔야 이벤트가 실행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