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달달한달렝2012.02.05내가본거 ㄴ여자였다네 -
하이아칸 블루향2012.02.01대부분 남자들입니다 그중에 게이도 잇슴 자기은 남자이데 속여서 여자라고 구라을 치는넘도 존재함 그런넘드람ㄴ 조심해서 사냥하시지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1제가 아는 여자많았던 게임은.. 음 오디션? 하고 트릭스터 란 게임에서 여자분들 많았떤걸로 알아요.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1테일즈위버만 보면 남자가 더 많아보여요 ^_^ 그냥 되레 짐작이라고 보시면 되요. 그냥 주관적인 경험으로는 대개 클럽문구에 여자는 나이제한 없이... 어디는 렙제없이 여자는대환영.. 이란 글만봐도; -
하이아칸 나츠카케2012.02.01당연히 남자가 더많겠지 그리고 시메코리 내가 마비만해서 7년했는데 여자도 꽤 있긴 하지만 남자가 더많다 오디션은 잘모르겠고 -
네냐플 소닉더해치혹2012.01.31음.. 남성분이랑 여성분이랑 삐까삐까 할듯..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1.31Anthem 뭔 되지도않는 통계여 마비노기랑 오디션은 뭔데 호구야 -
네냐플 Anthem〃、2012.01.31대한민국에서 할수있는 모든 게임에는 남자가60% 이상입니다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1.31남자가 많을듯 근데 여자도 꽤 많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