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텔즈 여자,남자 둘중 누가많아요?

하이아칸 딱핀 2012-01-31 21:42 823
딱핀님의 작성글 9 신고

여자가 더 많을거같은데 여자가 많아요 남자가 많아요?

전체 댓글 :
9
  • 티치엘
    하이아칸 달달한달렝
    2012.02.05
    내가본거 ㄴ여자였다네
  • 루시안
    하이아칸 블루향
    2012.02.01
    대부분 남자들입니다 그중에 게이도 잇슴 자기은 남자이데 속여서 여자라고 구라을 치는넘도 존재함 그런넘드람ㄴ 조심해서 사냥하시지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1
    제가 아는 여자많았던 게임은.. 음 오디션? 하고 트릭스터 란 게임에서 여자분들 많았떤걸로 알아요.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1
    테일즈위버만 보면 남자가 더 많아보여요 ^_^ 그냥 되레 짐작이라고 보시면 되요. 그냥 주관적인 경험으로는 대개 클럽문구에 여자는 나이제한 없이... 어디는 렙제없이 여자는대환영.. 이란 글만봐도;
  • 티치엘
    하이아칸 나츠카케
    2012.02.01
    당연히 남자가 더많겠지 그리고 시메코리 내가 마비만해서 7년했는데 여자도 꽤 있긴 하지만 남자가 더많다 오디션은 잘모르겠고
  • 란지에
    네냐플 소닉더해치혹
    2012.01.31
    음.. 남성분이랑 여성분이랑 삐까삐까 할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1.31
    Anthem 뭔 되지도않는 통계여 마비노기랑 오디션은 뭔데 호구야
  • 시벨린
    네냐플 Anthem〃、
    2012.01.31
    대한민국에서 할수있는 모든 게임에는 남자가60% 이상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1.31
    남자가 많을듯 근데 여자도 꽤 많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