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현물경품 ㅡㅡ

네냐플 로즈데바나 2012-01-31 18:43 485
로즈데바나님의 작성글 4 신고

1월 16일 공지 있었네요

1월 24일까지 상품수령 동의 안 한 사람은 안준다고 써져있고..

아 진짜 ㅋㅋㅋㅋ 뭐이래 이벤트란에 알려주든지 기껏 당첨됐는데 못받고

내가 안받을거면 주사위 포인트로 그걸 신청했겠냐고 ㅋㅋㅋㅋㅋ 어이없다

공지 안본건 내 잘못인데 ,진짜 아닌 것 같다 이거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달달한달렝
    2012.02.05
    동의 하든안하든 안오고있다는 사실
  • 시벨린
    하이아칸 칠리맛새우
    2012.01.31
    근데 상품 수령 동의 해도 물품 안오는건 먼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무섭닭
    2012.01.31
    안본 님잘못이죠 그렇게 정말받고싶었다면 그걸 못볼수가없음
  • 티치엘
    네냐플 로즈데바나
    2012.01.31
    생일날 피자헛 가려다가 기분만 잡쳤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