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월 16일 공지 있었네요
1월 24일까지 상품수령 동의 안 한 사람은 안준다고 써져있고..
아 진짜 ㅋㅋㅋㅋ 뭐이래 이벤트란에 알려주든지 기껏 당첨됐는데 못받고
내가 안받을거면 주사위 포인트로 그걸 신청했겠냐고 ㅋㅋㅋㅋㅋ 어이없다
공지 안본건 내 잘못인데 ,진짜 아닌 것 같다 이거 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달달한달렝2012.02.05동의 하든안하든 안오고있다는 사실 -
하이아칸 칠리맛새우2012.01.31근데 상품 수령 동의 해도 물품 안오는건 먼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무섭닭2012.01.31안본 님잘못이죠 그렇게 정말받고싶었다면 그걸 못볼수가없음 -
네냐플 로즈데바나2012.01.31생일날 피자헛 가려다가 기분만 잡쳤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