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새해소망]운영자님! 한국 전용 서버 만들어주세요

하이아칸 대충살어러 2012-01-28 11:09 424
대충살어러님의 작성글 3 신고

한국 ip만 들어올수 있는 신규서버 만들어주세요.ㅜㅜ

 

 

제발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블루향
    2012.01.29
    접어 니 의견 안들어주는 넥슨이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28
    중국매크로들도 한국ip로접속함 글구 한국매크로도 많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대충살어러
    2012.01.28
    한국인들을 위한 서버를 만들어주세여 중국놈들 따로 서버만들어주시던가여..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