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 ip만 들어올수 있는 신규서버 만들어주세요.ㅜㅜ
제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블루향2012.01.29접어 니 의견 안들어주는 넥슨이다 -
하이아칸 『0biIivion』2012.01.28중국매크로들도 한국ip로접속함 글구 한국매크로도 많음 -
하이아칸 대충살어러2012.01.28한국인들을 위한 서버를 만들어주세여 중국놈들 따로 서버만들어주시던가여..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