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어제 처음 시작했는데

하이아칸 몽도 2012-01-27 17:01 342
몽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게임 정말 쓰레기같네요

축던이제 끝내고 지식인에서 추천해준곳으로 랩업하러 갔는데

나야트레이던가? 바퀴벌레마냥 우루루 다니면서 몹 다 쓸고 다니고

던전 한두개도 아니고 필드도 한두개도 아니고 매크로인거는 걍 한번 돌아만 봐도 알건데...

뭐 운영을 이리합니까?

재밌게 하고있엇는데 이거보고 진짜 정이 떨어져서 그만할랍니다.

어제 시작해서 쪼랩이지만 나름 재밌는거같아서 해볼랬는데

이런 운영만 봐도 얼마나 운영이 쓰레긴지 알겠네요

진짜 앞으로 넥슨게임 다신 안할랍니다.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