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테일즈 하는사람만 합니다..변화가 없으니깐여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최고의게임이지만 돌아와도
이산가족들도 아니고 다들 중국놈들만 보이고
이제 정리좀 해주시고
또다른 개편이 필요한건 만렙 좀 푸세여~
신규서버 열어서 점핑케릭이벤트도 하시고요~~
맨날 안된다 노력하고 있다고만 하지마시고
서버를 줄이시면 좀더 더 신경쓸수 있을텐데~왜 회피하시는지
아쉽네여~~ㅜㅜ
- 전체 댓글 :
- 0
요즘 테일즈 하는사람만 합니다..변화가 없으니깐여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최고의게임이지만 돌아와도
이산가족들도 아니고 다들 중국놈들만 보이고
이제 정리좀 해주시고
또다른 개편이 필요한건 만렙 좀 푸세여~
신규서버 열어서 점핑케릭이벤트도 하시고요~~
맨날 안된다 노력하고 있다고만 하지마시고
서버를 줄이시면 좀더 더 신경쓸수 있을텐데~왜 회피하시는지
아쉽네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