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쪼짠하게 이러고 싶지 않는대...
문상 오처넌 왜 안주는거야!!
진짜 이대로 뭍히는거야 머야!
준다고한날짜를 재대로 써쭈너던가!
메일도안와 진짜 완전 짜잉나
진짜 기다리는사람 완전 많아여 눈코입목 다 빠지겟내
- 전체 댓글 :
- 0
아 진짜 쪼짠하게 이러고 싶지 않는대...
문상 오처넌 왜 안주는거야!!
진짜 이대로 뭍히는거야 머야!
준다고한날짜를 재대로 써쭈너던가!
메일도안와 진짜 완전 짜잉나
진짜 기다리는사람 완전 많아여 눈코입목 다 빠지겟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