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무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Pillarre 2012-01-24 16:39 679
Pillarre님의 작성글 4 신고

매크로라곤 제 컴퓨터에 깔아본적도 없고 사용해본적도 없습니다.-_-;;

보석캐러갔는데 옆에 매크로가있네~ 하고 그래도 열심히..캐야지ㅣ..ㅋㅋㅋ햇는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저한테 매크로테스터기가 뜨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옆에 매크로는 멀쩡하잖아요...왜요...왜 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래도 전에 한번떳는데 맞춘적있어서 다 ...입력을..햇는데 매크로 테스터기 바뀌었다곤 들었지만;

앞에 람존이가있는데 제가 어떻게 문제만 쳐다보고있어요 ㅠㅠㅠㅠ급하게 문제도 못보고 맞는답만 입력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ㅁ 다 틀ㄹ려서 매크로무인도와있네요...ㅁㄴㅇㄹ...

요새 같이하는분있어서 둘이서 퀘하고 사냥하고 놀았는데 갑자기 이런식으로 매크로무인도 갇혀선 24시간동안 만나서 놀지도 못하게생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매크로테스터기의 무고한 희생자가 저뿐만이 아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진측도 생각이 있으시다면 이런식으로 그저 건전하게 게임을 즐기고있을뿐인 플레이어들의 원활한 게임이용을 막는 경우도 생각하셔서 어느정도 융통성있는 매크로테스터기 운용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니까 결론은 꺼내주세요......아나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옮겨서 열심히좀 해보려는데 이런식으로 게임 막히니까 정말 당황스럽고 황당하고 짜증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벨루스
    2012.02.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수도 아니었는데 매크로 거는 인간도 있어요. 진짜 못됬음
  • 란지에
    네냐플 도나두나
    2012.01.27
    ㄷㄷㄷㄷ 매크로 무인도도 있어요?.... 헐 그런데 가면 빡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클라에폰아르님
    2012.01.25
    공감합니다. **.. 가보면 대부분.. 사냥터 잠수탄사람들.. 진짜 메크로는.. 별로 없음..
  • 란지에
    하이아칸 잠실훈남aa
    2012.01.24
    진심 공감 ㅠ 풀어주세요 여기 글올린 사람만이라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