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쪼잔하게 이러고 싶지 않는대...
문상 오처넌 왜 안주는거야!!
진짜 이대로 뭍히는거야 머야!!!!!!!!!!
준다고한 날짜를 재대로 써주던가!!!!!!!!!!!!!!!!!!!!!
메일에도 안와 있고!!!!!!!!!!!!!!11 진짜 완전 짜잉나!!!!!!!!!!!!!!!!!!!!!!!11111
사람들이 왜 테일즈ㅏ위버 욕하는지 알겟내..
- 전체 댓글 :
- 0
아 진짜 쪼잔하게 이러고 싶지 않는대...
문상 오처넌 왜 안주는거야!!
진짜 이대로 뭍히는거야 머야!!!!!!!!!!
준다고한 날짜를 재대로 써주던가!!!!!!!!!!!!!!!!!!!!!
메일에도 안와 있고!!!!!!!!!!!!!!11 진짜 완전 짜잉나!!!!!!!!!!!!!!!!!!!!!!!11111
사람들이 왜 테일즈ㅏ위버 욕하는지 알겟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