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문제못맛혀서 무인도신세인데..ㅠㅠㅠㅠ

하이아칸 잠실훈남aa 2012-01-24 16:06 499
잠실훈남aa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매크로 잡는다고 시행된거라고 들었는데

24시간 동안 못하는건가요??

문제가 당황스러웠어요 무슨 ;;;;

그냥 단순하게 숫자입력이라던가 그냥 그렇게 해주지 

맘먹고 하려고했던 테일즈위버 게임이였는데

풀어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한시네
    2012.01.24
    매크로가 푸는게 당연한거아님?ㅋㅋㅋㅋ 병1신 『Frore』 사람은 잘못봐서 실수할수도있지만 컴퓨터는 실수라는게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Frore』
    2012.01.24
    매크로도 푸는데 못푸는 인간은 병1신
  • 조슈아
    네냐플 志彧
    2012.01.24
    인내심을 가지고기다리게나.... 그대는 메크로테스터기라는 낙싯밥에 걸린거라네 허허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