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렇게하면안되나?

하이아칸 자비없음 2012-01-17 13:16 343
자비없음님의 작성글 0 신고

엪1 필드의 모든 던전에 매크로가 많죠..

그런데 저주받은 묘원에는 매크로가없습니다

진입퀘때매매크로를 못돌리는거 같은데

그렇다면 다른 던전에도 진입퀘스트를 만드는게 어떨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었습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