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에 Asura 사기꾼 이라는 글올렸는데요... 환불문의 해봤는데 역시 안됀다네요. 사실 반쯤 포기하고있던거라 기대도 안해서 실망감은 없었는데...거기에 캐시아이템 거래하면 제재사유가된다면서 조심하라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