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혹한2

하이아칸 솜방맹이 2012-01-17 12:26 357
솜방맹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제 혹한2에서도 매클돌리는 티첼이 생겼네 환장하겄네 ..

 

안그래도 사냥떔에 사람몰리는 혹한에 메테질하는 ** 나돌아댕기면 어쩌라고

 

저건 계정삭제+아이피차단해야 하는데,, 아 토나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달달한달렝
    2012.01.29
    와 정말 심하네요;;; -_- 이제 걍 전체적으로 맵에 매크로 돌릴기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