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벤트 벌서 소진할리가

하이아칸 Lovisss 2012-01-12 21:52 513
Lovisss님의 작성글 2 신고
짱개도 주사위돌리나?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2대센타로
    2012.01.13
    아 아니네요, 공지보니까..ㅎㅎ...막판에 몰아서 하는 사람이 많았던모양이에요..30개넘개 남던것도 수두룩했는데 무섭네요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2대센타로
    2012.01.13
    이벤트 기간이 끝난걸거에요. 어제까지 삼심몇개 남아있는게 수두룩 했는걸요ㅋㅋㅋㅋㅋ...근데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19일까지인데(보상날짜까지 적혀있어요~) 테위 홈에서 이벤트 훑어보게?만드는 곳은 12일 까지라고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