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7 미로 있잖아여
그거 좌표마다 길이 다르잖아여
전 근데 좌표가 다르고 공략대로 가도
결계가 안나오고 계속 가도 끝은 없고
어떻게된겁니깡.
챕터깨지말란소린가.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IcarusSD2012.01.12음 챕7이면 도플결계말하시는건가 매직위버?에있는 공략보시면 쉽게 가실수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