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챕터 7 도중

네냐플 Jester。 2012-01-12 18:31 523
Jester。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7 미로 있잖아여

그거 좌표마다 길이 다르잖아여

 전 근데 좌표가 다르고 공략대로 가도

결계가 안나오고 계속 가도 끝은 없고

어떻게된겁니깡.

챕터깨지말란소린가.ㅡㅡ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1.12
    음 챕7이면 도플결계말하시는건가 매직위버?에있는 공략보시면 쉽게 가실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