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돈이 너무 안벌리네여

하이아칸 11LOVE 2012-01-13 15:02 464
11LOVE님의 작성글 2 신고

래밸 29인데 돈이 10만원빡에 없네여.

오토는 너무 많고 아탬도 12때꺼 끼고 있네요

몬스터좀 약하고 돈 벌기 좋은데 없나여?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루벤아크
    2012.01.14
    원래 그러면서 크는거지요 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모데라토토
    2012.01.13
    아이템은장비보상퀘스트하시면되잖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