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팅;;저만그런가요??

하이아칸 감귤쥐 2012-01-08 17:55 365
감귤쥐님의 작성글 0 신고

젤리킹잡으러가는 도중 갑자기 두번이나 팅기고..

채팅창에 글을 썼는데 한 5~8초정도 후에나 뜨고 ;;

 

단순 컴이 불량인건가??

어제 통탑막층뛴 후유증인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