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챕터 1 깨고 챕터 2 진행중이었는데

네냐플 시오딘 2012-01-08 16:44 331
시오딘님의 작성글 1 신고

켈티카에서 와리스한테 물어보니까 현재 챕터 0 진행중이라네요;;;

어떻게 된 걸까요.

이러면 다시 1부터 깨야 하나요? 근데 다시 시작하는 방법도 모르고;;;

챕터 2로 계속 진행할까 했는데 그전에 있던 이벤트존도 이젠 안보이고....이래저래 난감함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홍콩행게이바
    2012.01.08
    에피2 챕터0 얘긴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