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켈티카에서 와리스한테 물어보니까 현재 챕터 0 진행중이라네요;;;
어떻게 된 걸까요.
이러면 다시 1부터 깨야 하나요? 근데 다시 시작하는 방법도 모르고;;;
챕터 2로 계속 진행할까 했는데 그전에 있던 이벤트존도 이젠 안보이고....이래저래 난감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홍콩행게이바2012.01.08에피2 챕터0 얘긴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