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시노프던전갈려고 버스를만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어떤백법이 들어와서 래디박길래
스타트눌렀는데 무인도로 가지는 이런 어이없는경우가있죠 ? 이게 한번이라면 말안하겟는데 지금두번쨰입니다 너무 이런 어이없는경우를 당하는게 저뿐만이아니라 많이 일어나고있는것같네요
테일즈위버이러한문제점들에 좀 대책이필요할것같습니다 지금 제가 하루24시간이 지나있는데도 안나가 지네요 아정말무진장열받는데 꾹꾹 참으면서쓰고있는거 그리고 문의하는곳은도대체 어디있는거죠..찾아도 없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타모르2012.01.09또 주쥬냔이네요.-_-;;; 그냔 언제 정신차릴지.. 근데 자기한테 막써도 된다네요. 이분 무인도 보낸사람 소정의 상금지급할게요. -
하이아칸 포캉2012.01.08금요일날 전화 3번했는데 조금만 기다려라해놓고 전화안줌 -ㄱ- 아..내일이 디뎌 3일째구나 **** 내일 보상도 안해주면 매일 악플이나 달아야지 매일전화하고 -
하이아칸 Lovisss2012.01.08참고로 답변 안와요 -
하이아칸 Lovisss2012.01.08홈페이지 맨위 고객센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