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테일즈위버 정말대책없네요,..무진장열받습니다

네냐플 o펠샤o 2012-01-08 19:59 715
o펠샤o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시노프던전갈려고 버스를만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어떤백법이 들어와서 래디박길래

스타트눌렀는데 무인도로 가지는 이런 어이없는경우가있죠 ? 이게 한번이라면 말안하겟는데 지금두번쨰입니다 너무 이런 어이없는경우를 당하는게 저뿐만이아니라 많이 일어나고있는것같네요

테일즈위버이러한문제점들에 좀 대책이필요할것같습니다 지금 제가 하루24시간이 지나있는데도 안나가 지네요 아정말무진장열받는데 꾹꾹 참으면서쓰고있는거 그리고 문의하는곳은도대체 어디있는거죠..찾아도 없네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2.01.09
    또 주쥬냔이네요.-_-;;; 그냔 언제 정신차릴지.. 근데 자기한테 막써도 된다네요. 이분 무인도 보낸사람 소정의 상금지급할게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포캉
    2012.01.08
    금요일날 전화 3번했는데 조금만 기다려라해놓고 전화안줌 -ㄱ- 아..내일이 디뎌 3일째구나 **** 내일 보상도 안해주면 매일 악플이나 달아야지 매일전화하고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8
    참고로 답변 안와요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8
    홈페이지 맨위 고객센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