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물공 란지에 스킬찍는법좀 알려주세요 ㅠ

하이아칸 큰돔 2012-01-03 14:19 959
큰돔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시작한 초본데요...

물공란지에 스킬트리좀 알려주세요 ㅠㅠ

처음이라 하나도 모르겠네요.. 스탯도알려주시면..ㄳㄳ..

 

글구 퀘스트는 안깨도 상관없는거죠?ㅜ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콤상큼한향
    2012.01.03
    란지에 물리 스킬은 다필요없고 멀티샷,크레이지샷,혁명가의메아리 만 그떄 그떄 다찍으시면 댐 ㅋㅋ
  • 밀라
    네냐플 수루
    2012.01.03
    처음이시라면 공략 게시판을 이용 하시던가, 아니면 검색창에 매직위버 라고 치셔서 다음카페에서 정보를 얻으시면 좀더 수월한 테일즈위버를 즐기실수 있을실 겁니다. 처음이시면 듀토리얼 추천!!!초반에 유용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