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 테스터기를 만들지 말지 100개를 써도 한마리더 안걸리드만
시련 1층 100마리 넘게 있다는 소리다
저렙을 위한 신규유저를 위한건 하나도 없네
아니 간단하잖아 메크로? 가짜 몬스토를 만들어 이딴거 만들지 말고
필드 던전마다 피통 999999999999돌맹이 하나 만들던가 하루죙일 그거만 치게
메크로 탐지기 얼마나 짜증나는데
그리고 티치엘 메테오 발란스패치좀 쿨을 30분이 딱좋네 (그냥 환자처럼 메테질 하는 티치엘만 )
난 징징글 싫어하는사람이야 오죽하면 나마저 이러고있냐...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이박얘쁜2012.01.09전화했더니메크로테스터기 지금메크로잡는데1적합하지않다고하네요 -
하이아칸 safezone2012.01.06와 피통돌맹이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에게너2012.01.04유저들만 실수해서 경비병 때려 죽음 -
하이아칸 에게너2012.01.04메크로 그런거 다 피해감. 옛날에 피통 무한 돌맹이도 아니고 후공하는 뎀지 무한 경비병 세워놨더만 경비병은 다 피해가고 (참고로 경비병 이름도 필드 몹이랑 같게 해놓음 생긴거만 다름) -
네냐플 홍늬2012.01.03우아 피통돌멩이랰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찬시2012.01.03정말 이런게임 첨보네요 아에 개발자들도 포기한게임같은 -
하이아칸 「삼각별」2012.01.03피통 돌멩이 아이디어 좋다 -
네냐플 수루2012.01.03전 메크로 사용도 안해도 .. 제재 하는데요머 .. 게임도 못하게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