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챕터6 질문좀..

하이아칸 무자본을향하여 2012-01-03 14:19 629
무자본을향하여님의 작성글 3 신고

용자2차까지 깨고 보상까지 다 받았거든요?

이제 마무리 지을려고 트돌10 개모아갖고 카울 바깥으로 나오니까 전투씬이 뜨더라구요.

그런데 몹이 안뜨길레 이상하다 그러고 그냥 라이디아 마법상점으로 갓는데...

챕터 진행이 안되네요?;;

이거 뭐 어떻게 하는건지를 모르것네요 ㅡㅡ;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무자본을향하여
    2012.01.03
    아... ㄳ 합니다!!!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03
    만약에 바다의 계곡으로 가셔도 몹이 안뜬다면 마을에 건물 모두다 들가보세요 전 카울민박집2갔을때 그 이벤트가 발생하고 몹이 뜨고서 잡으니까 바다의 계곡으로 가던데요 참 챕터오류 왤캐많은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03
    그거 바다의 계곡으로 가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