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시작해서 게임 적응도 힘들어할때 누가 테스터기쓰더라;
뭔지도 모르고 뭔가 뜨기에 그냥 마추니까 또뜨네??
이거 뭐지? 잘못보고 잘못쓴건가??
다시쓰니까 뭔지 모르겠는데 옆에 구슬에 불이들어오면서 또나오더군요???
이상하다~ 싶어서 보니까 첫번째 두번째에는 틀렸어야 한다네????
초보한테 그런거 하나하나 차근차근볼 정신은 있는가??
그 잘난 도움글에 테스터기에대해서 언급은 했던가???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무인도 가보면 아직도 일반 유저들이 많더만... 그곳에서 일처리할 npc같은건 하나도 안보이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게임을 접해보려는 초보들한테 테스터기 거는사람도 문제지만 초보자가 당하기 쉬운시스템으로 만들어진 테스터기.. 용도을 모르겠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따앙챈2011.12.21아이 별별들아 tw개발노트가면 있잖아 설명서 친절하게 욕하기전에 테스터기 설명서있는지 확인이나해봐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1.12.21저도 공감..오늘 새벽1시에 당해서, 내일 새벽1시에 풀림-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