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는 매크로가 아닌데,
사냥하다가 갑자기 매크로테스터기 떠서..
당연히 문제 맞추라는 줄 알고 다 맞게 썼더니..
매크로 유저라면서 무인도로 오네..
나중에 보니 뭐는 맞게하고 뭐는 틀리게 하라고.. 나왔다는데
사냥터에서 급한 마음에 바로입력.. 나만 그런건가..?
아니면 이건 뭐 일반 유저들 한번씩 무인도 경험해보라는건가..?
정작 잡혀야할 매크로들은 아직도 판을 치고 있는데 말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쭈〃2011.12.29무인도왕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냐플 HaYaTe。2011.12.21그쪽이나 하이아칸이나 다를게 없네요.;;; -
하이아칸 CourtCard2011.12.21헐 나랑 같네 ; 나도 당연히 똑같이 쓰라는걸줄알고 썻더니 무인도 ㅡㅡ 개 장난빠나 어이가 없어서 ... 아놔 동지여 ㅠㅠ -
하이아칸 리아느2011.12.21bb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