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나는 매크로가 아닌데..

네냐플 당근열이 2011-12-21 14:41 456
당근열이님의 작성글 4 신고

나는 매크로가 아닌데,

사냥하다가 갑자기 매크로테스터기 떠서..

당연히 문제 맞추라는 줄 알고 다 맞게 썼더니..

매크로 유저라면서 무인도로 오네..

나중에 보니 뭐는 맞게하고 뭐는 틀리게 하라고.. 나왔다는데

사냥터에서 급한 마음에 바로입력.. 나만 그런건가..?

아니면 이건 뭐 일반 유저들 한번씩 무인도 경험해보라는건가..?

 

정작 잡혀야할 매크로들은 아직도 판을 치고 있는데 말입니다.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쭈〃
    2011.12.29
    무인도왕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HaYaTe。
    2011.12.21
    그쪽이나 하이아칸이나 다를게 없네요.;;;
  • 이자크
    하이아칸 CourtCard
    2011.12.21
    헐 나랑 같네 ; 나도 당연히 똑같이 쓰라는걸줄알고 썻더니 무인도 ㅡㅡ 개 장난빠나 어이가 없어서 ... 아놔 동지여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리아느
    2011.12.21
    bb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