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이 **뭐하자는거야

하이아칸 빠담빠담 2011-12-21 16:05 369
빠담빠담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접속한지딱 1분도안되서 사냥하고있는데 메크로인가뭔가 걸려서 그거 똑같이썼는데

계속쓰래서 또썼는데 무인도같은데에서 안나가져요

게임 새로시작해보는데 이게임 왜이래 아짜증나 안해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앵벌은내운명z
    2011.12.21
    자세히 읽어보고 하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2.21
    난독증 ㅃㅃ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