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접속한지딱 1분도안되서 사냥하고있는데 메크로인가뭔가 걸려서 그거 똑같이썼는데
계속쓰래서 또썼는데 무인도같은데에서 안나가져요
게임 새로시작해보는데 이게임 왜이래 아짜증나 안해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앵벌은내운명z2011.12.21자세히 읽어보고 하세요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1.12.21난독증 ㅃㅃ
1





